넷플릭스 약한 영웅 1
공부만 알고 사람들에게 관심 없이 살던 연시은의 삶에 새로운 친구들이 등장하며 싸움에 휘말리게 되며 그 속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1. 넷플릭스 약한 영웅 1 줄거리
공부를 잘하고 남에게 관심 없이 공부만 하며 살던 연시은(박지훈)의 삶에 자꾸만 싸움을 거는 일들이 생기고, 그 안에서 오범석(홍경)이라는 친구가 괴롭힘을 당하는 게 도움 아닌 도움을 주게 되며 친해지게 되고, 안수호(최현욱)와도 친해지게 되며 싸움에 휘말리는 일이 자꾸만 생기게 됩니다.
단단한 우정으로 계속 이어질 줄 알았으나 자격지심이 강한 오범석으로 인해 싸움은 엄청나게 커지게 되고, 마지막에는 슬픈 엔딩으로 마치게 돼서 안타까움이 있던 드라마였습니다.
2. 넷플릭스 약한 영웅 1 등장인물 소개
-연시은(박지훈): 공부를 잘하고 사람들에게 관심 없는 모범생 연시은이었지만 친해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싸움에 휘말리면서 싸움도 좋은 머리로 두뇌를 이용해 싸움을 하는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안수호(최현욱):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싸움도 잘하고 의리 있는 친구이며 살아가기 위해 아르바이트도 열심히 하는 멋있는 친구입니다.
-오범석(홍경):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불쌍한 역할로 나오는데 아버지가 국회의원이어서 부잣집 아들인가 보다 생각했지만 그게 아닌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식의 아들로 입양된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역할입니다. 그러나 회차가 거듭될수록 가장 지질하고 비겁한 역할임을 알게 됩니다.
-전석대(신승호):어려운 형편의 가정에서 태어나 나쁜 어른들에게 벗어나지 못하고 범죄를 저 리르며 살다가 부유한 사촌동생 영빈에게 마약을 공급해 주는 역할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착한 역할로 돌아오는 반전 있는 가슴 아픈 캐릭터입니다.
-영이(이연): 전석대와 같이 일을 하며, 나쁜 짓을 함께하며 살다가 나중에는 연시은을 도와 지긋지긋한 그 생활 속에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안타까운 역할입니다. 중간중간 연시은(박지훈)을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장면들에 귀여움을 느끼게 해주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3. 넷플릭스 약한 영웅 1 관람평
약한 영웅 1이 출시하자마자 1회부터 마지막 회차까지 하루 만에 다 봤었습니다.
지금 후기를 작성하는 건 약한 영웅 2를 보고 후기를 작성하는 거라 가벼운 마음으로 작성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왜냐면 사실 약한 영웅 1에 마지막 장면이 좀 많이 아쉬웠기 때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안수호(최현욱) 배우가 식물인간으로 의식이 돌아오지 못한 상태에서 드라마가 마무리가 되어 결말이 너무 찝찝하고 아쉬웠는데 시즌2를 보니 기분 좋게 후기 작성이 되고 있습니다.
싸움을 할 때 명석한 두뇌를 이용해서 이기는 방법으로 싸우는 연시은이 인상 깊었던 드라마입니다.
작은 체구에 싸움을 정말 못할 것 같다는 편견을 깨준 드라마였습니다.
안수호(최현욱) 배우가 마지막에 심각하게 다치지만 않았다면 좋았을걸, 다시 깨어나겠지 하며 끝까지 지켜봤지만 그런 이야기가 없어서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처음 보는 연시은(박지훈) 역할을 맡은 배우의 연기가 정말 너무 기억에 남았던 드라마입니다.
특히나 눈빛이 정말 예사롭지가 않게 느껴졌습니다.
오범석(홍경)의 역할은 너무나 지질하고 비열해서 나중에는 정말 비호감으로 느껴질 만큼 별로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배우분께서 연기를 잘하셨다고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 장면이 시즌2가 나오겠구나 싶게 마무리가 되어 시즌2가 너무나 기다려졌었는데 시즌2가 생각보다 빠른 시간 내에 나와서 너무 기뻐하며 역시나 나오자마자 하루 만에 다 볼 만큼 재미있게 봤습니다.
시즌2가 개인적으로는 시즌1보다 훨씬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스토리며 배우분들 연기이며 잘 만든 드라마라고 느껴졌습니다,
시즌2 마무리도 역시나 시즌3가 나올 것처럼 마무리가 되었으며 특히나 안수호(최현욱)가 깨어나서 너무나 더 재미있을 것 같다고 예상을 해봅니다.
시즌1을 보지 않으셨어도 많이 이어지는 내용이 없기에 시즌2만 보셔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